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분당구 백현동 컴퓨터출장PC수리 윈도우포맷설치 운영체제 미포함 프리도스

분당구 백현동 컴퓨터출장PC수리 윈도우포맷설치 운영체제 미포함 프리도스

컴퓨터 구입 시 프리도스 제품을 구입하는 것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
프리도스 제품은 운영체제 비용이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운영체제가 포함된 제품보다 저렴합니다.
원하는 운영체제를 설치할 수 있다.
프리도스 제품은 운영체제가 설치되지 않은 상태로 출고되기 때문에
원하는 운영체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장점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 프리도스 제품은 운영체제 비용이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운영체제가 포함된 제품보다 저렴합니다.
2023년 11월 기준으로 프리도스 노트북의 가격은 약 50만 원부터 시작하며,
운영체제가 포함된 노트북의 가격은 약 7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따라서 프리도스 제품을 구입하면 약 20만 원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운영체제 선택의 자유: 프리도스 제품은 운영체제가 설치되지 않은 상태로 출고되기 때문에
원하는 운영체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필요와 취향에 맞는 운영체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리도스 제품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적합합니다.
가격을 절약하고 싶은 경우
원하는 운영체제를 설치하고 싶은 경우

프리도스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운영체제 설치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프리도스 제품은 운영체제가 설치되지 않은 상태로 출고되기 때문에 운영체제를 직접 설치해야 합니다.
운영체제 설치 방법을 모르는 경우 컴퓨터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원하는 운영체제가 호환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프리도스 제품은 모든 운영체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구입하기 전에 원하는 운영체제가 호환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프리도스 제품은 운영체제 비용을 절약하고 원하는 운영체제를 설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필요와 취향에 맞는 경우 프리도스 제품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조립 삼성 LG(엘지) 레노버(LENOVO) HP(에이치피) DELL(델) MSI ASUS(아수스) 데스크탑 노트북
연중무휴 출장수리 오전 9시 ~ 오후 11시 / 문자접수 & 카카오톡접수 24시간

백현동 컴퓨터수리 노트북수리 윈도우설치 윈도우포맷
백현동 맥북윈도우 컴퓨터업그레이드 컴퓨터출장AS PC출장수리
판교역 컴퓨터수리 노트북수리 윈도우설치 윈도우포맷
판교역 맥북윈도우 컴퓨터업그레이드 컴퓨터출장AS PC출장수리

★☆ since 2008 ★☆ 매장방문은 불가하며 출장수리로 진행합니다.
번거롭게 들고 나오지 말고 편하게 수리 받으세요.
광고성 후기 또는 검증되지 않는 수리 후기로 현혹하지 않습니다.